티스토리 뷰

오늘은 비비큐(BBQ)에서 판매중인 황금올리브 시리즈 중 하나인 핫윙을 먹어보고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일단, 황금올리브 시리즈라서 맛은 있더라구요. 다만 다른 황금올리즈 시리즈와는 다르게 핫윙은 냉동닭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문하시기전에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한마리에 19,000원으로 황금올리브 닭다리와 동일합니다.

 

 

직접 먹어본 후기

 

 

비비큐 황금올리브 핫윙을 시키면 이렇게 도착합니다. 참고로 제가 먹은 날짜는 2021년 01월 12일이라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치킨 1박스, 치킨무, 머스타드소스, 양념치킨 소스가 옵니다. 황금올리브 닭다리를 시켰을때는 콜라를 줬었는데 이번에는 배달실수인지 콜라가 안왔습니다. 콜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냥 탄산수와 함께 먹었습니다.

 

 

치킨무는 그냥 일반 치킨무입니다. 다들 아는 그 맛. 치킨 먹을때 꼭 필요한 녀석이죠.

 

 

 

소스는 머스타드 소스와 양념치킨 소스가 왔습니다. BBQ 황금올리브 닭다리를 시켜 먹었을때는 양념치킨소스를 두개 줬는데 이번에는 다른 종류의 소스를 줬네요. 아마 지점마다 조금 차이가 있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핫윙 자체에 간이 되어 있기때문에 소스는 굳이 없어도 되지 않나 싶더라구요. HOT WING이라고 실제로 조금 매콤한 맛이 났습니다.

 

 

 

도착한 황금올리브 핫윙의 모습입니다. 날개와 닭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크기가 작은 대신 치킨 조각이 닭다리에 비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날개라서 발라먹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닭다리 만큼이나 먹기 쉬웠습니다.

 

 

 

집에 가정용 저울을 가지고 있어서 치킨 중량을 재보았더니 약 609g이 나왔습니다. 치킨 1마리 중량이 보통 500 ~ 700g 정도 된다고 하네요. 적당한 무게입니다.

 

영점조절을 통해 그릇 무게를 뺀 순수한 치킨무게가 약 609g입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황금올리브 시리즈라서 그런지 튀김옷이 바삭바삭하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핫윙을 먹어보기 전에는 황올 닭다리가 원탑이라고 생각했는데 핫윙 먹어보고 나니까 둘이 비교 할 수가 없을정도였습니다.

 

다만 닭다리는 딱 8조각만 오기때문에 여럿이 먹거나 술안주로 먹을때에는 핫윙이 좀 더 낫지 않나 하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비비큐 핫윙은 닭날개, 닭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기는 보시는 것처럼 작습니다. 작은 대신 치킨 조각수가 많이 들어있는셈이죠.

 

가장 중요한점. 황금올리브 닭다리는 생닭을 사용하는데 핫윙은 냉동닭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주문하실 분들은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냉동육과 냉장육은 맛 차이가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제 개인적인 입맛을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황금올리브 닭다리와 핫윙 둘다 모두 맛있었습니다. 핫윙의 경우 닭다리보다 조금 더 매콤하다는 정도? 주문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 황금올리브 핫윙도 맛있다.

- 치킨 중량은 약 609g

- 조금 매콤한 맛이다.

- 황금올리브 닭다리는 생닭, 핫윙은 냉동닭을 사용한다고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